드론전문교육기관인 (주)꿈소와 도전한국인본부와 협약체결

-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철학을 바탕으로 공동 시너지 확대예정

조은샘 기자 | 입력 : 2021/03/01 [14:24]

 

 

▲ 드론전문교육기관인 (주)꿈소와 도전한국인본부의 협약체결(왼쪽부터 조영관 상임대표,유윤열 대표,어창우 대표 ©챌린지뉴스    

   

()꿈소 드론교육원은 2018년 한국드론기술개발협회로 시작하였다.

민간자격증 및 지도사 양성을 목표로 각종 청소년재단 공모사업 및 드론 진로특강을 위주로 고양시, 파주시, 김포시, 서울시, 의정부시 등 초등학교 방과 후 드론수업을 진행경험이 많다.

그런결과로 2019년 고양시 진로센터 드론조종사 진로 체험처로 선정되었으며 드론지도사 과정을 통해 청년 일자리 창출에 힘쓰고 있다.

 

() 꿈소는 꿈과 소(: , 일정한 곳이나 지역)를 합하여 만들어진 곳으로 꿈을 이룰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곳이다. 회사의 중요가치를 꿈을 도와주는 것이다.

 

유윤열 대표는 우리는 항상 꿈을 가지고 살아가지만, 현실이란 벽에 부딪쳐 내가 꾸던 꿈을 잊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꿈소와 함께하는 시간만큼은 꿈을 이룰 수 있는 장소, 꿈을 만들어 가는 장소가 될 수 있게 항상 사랑으로 함께 하는 꿈의 장소가 되어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주식회사 꿈소는 자본금 3억원의 드론전문교육기관이다. 현재 18명의 우수한 강사진과 분야별 자문위원을 위촉하여 교육산업의 기틀을 마련했다.

초경량비행장치 조종자과정 등 국가자격증과 드론정비사과정,항공촬영 및 편집교육 등 민간자격증 기관으로도 우수성을 갖고 있다.

 

.희망,도전정신을 10년간 확산해온 사단법인 도전한국인본부와 함께 철학을 같이하여

227일 경기도 고양시위치한 꿈소본부에서 협약체결을 하였다.

 

주요협약 내용은

청소년 꿈을 실현하고 일자리 창출로 이어지는 미래형 산업에도전정신을 융합하여 행복한 세상을 실현하고자 한다.”

드론 국가/민간 자격교육과 온라인 상거래,프렌차이즈 확대 등에 도전한국인 핵심역량인 조직 및 기록과 가치도전을 접목하여 상생 협력한다.”

 

향후 복지TV와 공동협약으로 시너지를 확대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포토에세이] 대궐도… 노인조…족제비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