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한인상회 연합회(MAHAN) 단체상 수상했다.

제3회 대한민국 사회공헌 나눔대상 시상식 성료

조은샘 기자 | 입력 : 2020/12/26 [12:58]

▲ 말레이시아한인상회 연합회(MAHAN) 단체상 수상했다.     © 챌린지뉴스

 

1223일 수요일 오후 5SBW그룹 빌딩 5층 외교센터에서 제3회 대한민국 사회공헌 나눔대상 시상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단체상으로 말레이시아한인상회 연합회(MAHAN) (박인근 회장)가 수상했다.

레이시아한인상회 연합회는 평소 대한민국 나라사랑을 실천하고 코로나19 관련 한인들의 나눔과 봉사에 솔선 모범을 보여 표창을 수여한 것이다.

 

도전한국인운동본부가 주최하고 대한민국명품명인인증위원회, 국제교류발전협회, 도전월드봉사단체, 재난극복범국민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국회의정대상, 국회상임위원장상, 도전한국인상, 명인상, 국제교류발전상 등 각 분야별 공로가 있는 인물과 기관을 선정해 수상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따라 개별 시상으로 진행하였으며 상황에 따라 방문시상도 병행하였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이다.

 

[국회 의정대상]

김수흥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최승재 국민의힘 국회의원

 

 

[도전 명예의 전당]

박찬우 자연치유 명인

 

[도전한국인 상]

김호일 대한노인회장

전진성 KHIND코리아중공업개발공사 대표이사(창조기업인)

김병일 국제비즈니스센터 회장(국제교류상)

최동민 참하나기술연구원(국제환경상)

전진성 KHIND코리아중공업개발공사 대표이사(창조기업인

  

[명인상]

버섯명인 ()갑진농원 김진철 대표

 

도전한국인운동본부 조영관 대표는 "코로나19 위기로 모든 국민들이 힘들어 하는 가운데 한해가 지나고 있다. 작은 희망의 불씨를 지핀 업적을 지닌 도전한국인을 발굴하였다. 앞으로도 각 분야별 공로가 있는 분들을 계속해 시상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전한국인운동본부는 2013년에 설립된 서울시에 등록된 비영리 NGO 단체이다. , 희망, 도전이라는 모토로 대한민국 국가와 국민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해 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포토에세이] 대궐도… 노인조…족제비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