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락 대표, '국회 국토교통상임위원장 상' 전기안전 공로로 수상

고려전기안전 이장락 대표, 제6회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 참석

김아솔 | 입력 : 2018/09/07 [00:10]
 

▲   왼쪽부터 조영관대표, 염동열국회의원, 이장락대표, 박희영회장, 김순영사무총장  © 챌린지뉴스

 

제6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이 9월 6일 오후 국회의사당 헌정기념관에서 열렸다.
 
이날 외부특별상으로 고려전기안전 이장락 대표가 전기안전 관련 공로로 '국회 국토교통상임위원장상'을 수상하였다.
 
이장락 대표는 전기안전관리 회사를 운영하면서 건설교통근로자들의 전기안전을 위해 꾸준한 교육을 진행 해오고 있으며,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참된 봉사정신으로 각종 봉사활동에 선도적으로 움직이며 서울 지역 전기 안전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이장락 대표가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활짝 웃고 있다.   © 챌린지뉴스



수상의 영광을 안은 이장락 대표는 "학창시절 꼴찌가 사회생활에서는 우등상을 받는 기분이다. 어려운 역경을 이겨내고 전기안전분야로 국가에 헌신하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작은 노고고 인하여 이번 수상을 한것에 감사하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 외 국토교통상임위원장상에는 이돈희(감정평가사/대한노인신문사 수석부사장), (주)케이포스트 기업, 함경식(대운산업개발 대표), 김기조(해오름이에스에스에너지 대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 예술문화분야로는 △영화발전공로 부문 양윤호 감독 △ 영화감독 부문 강윤성 감독 △뮤지컬 부문 최재림 △힙합부문 양동근 △모델부문 한으뜸 △한류컨텐츠PD부문 김지욱 △라디오진행부문 이수지(개그맨) △방송진행부문 하지영 △개그맨부문 이용진 △안무가부문 배윤정 △연기자부문 오지호 △방송연기자부문 황보라 △스포츠테이너 부문 김동현 △뷰티크리에이터부문 이사배 △뷰티아이콘 부문 한채영 △음악프로듀서 부문 퓨쳐바운스 △예술문화공로 부문 손성민 대표 △예술교육 부문 박문희 교수 △한류미디어발전 부문 박병국대표 △문화기업인상 황성연 대표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아시나요? 서울 강남 한복판 당나귀 서식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