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한국인본부 주최 대한민국 최고기록 인증시상식

김명수기자 | 입력 : 2021/10/14 [07:24]

도전한국인본부 주최 대한민국 최고기록 인증시상식

 

도전한국인본부 조영관 대표는 1013일 서울 콘텐츠마당에서 대한민국 최고기록 인증시상식을 개최했다.

 

▲ 도전한국인본부 조영관(오른쪽) 상임대표가 박지혜 바이올리니스트에게 대한민국 최고기록 인증서를 전달하고 기념촬영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국내1호 세일즈 어시스턴트 김진섭, 국내 1호 뉴미디어콘텐츠 디렉터 손힘찬, 기록 그랜드마스터 이종관 박사다.

 

박지혜 바이올리니스트는 50분간 인공 지능로봇과의 융복합 협연을 펼쳐 대한민국 최고기록을 인증 받았다.

 

조영관 박사는 박지혜 바이올리니스트가 국내최초로 50분간 펼친 인간과 로봇의 협연은 다가올 4차산업의 미래를 미리 보는 것 같다면서 수상을 축하했다.

 

이종관 박사가 이날 인증수상한 부문은 '국내1호 관상 철학박사' '국내최초 소량구입 고객 전용 계산대 고안'이다.

 

이종관박사는 20년전의 묻혀질 일들이 현실화되어 기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도전한국인본부 조영관(오른쪽) 상임대표가 대한민국 최고기록 인증서를 전달하고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오늘 시상식은 박지혜 바이올리니스트가 인공지능로봇과의 시연을 펼치는 현장에서 쉬는 시간에 개최되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조영관 대표는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시국이지만 국민들에게 미력하나마 위로와 용기를 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인증시상, 도전행사를 계속 개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명수/인물인터뷰전문기자 people365@naver.com>

 

* 이 기사는 인물뉴스닷컴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포토에세이] 4윌에 피는꽃 많기도 하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