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동안 운동법의 창시자 한류상품 육성 가평에 결혼캠프호텔 추진

- 결혼 앞둔 남녀 2박3일 프리미엄 코스

챌린지뉴스 | 입력 : 2020/01/27 [07:56]

 

▲ 성형동안 운동법의 창시자 이찬석선생     © 챌린지뉴스

 
  성형동안 운동법의 창시자 이찬석선생 양평과 가평에 최초로 성형동안 결혼캠프호텔을 추진중에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찬석 선생이 스스로 연마하여 창안된 안면근골순환촉진운동법 일명 성형동안운동법기술을 가지고 새로운 한류상품으로 육성하여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 목적을 두고 있다. 제자를 양성해 세계피부 미용시장을 주도하자는 취지에서 출발한 행복한손은 성형동안호텔 이라는 신종 결혼문화사업을 전개하기로 했다.

 

성형동안결혼캠프는 결혼을 앞둔 남녀가 23일코스로 진행되는 프리머엄 코스이다. 즉 캠프파이어.신문화축제. 먹거리축제, 놀이게임, 결혼선서식, 추억의 사진찍기, 성교육, 성형동안운동법 시술, 숙박 등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총 삼백만원으로 컨설팅회사와 업무협정을 맺은 후 시설보강을 거쳐 올4월부터 예약업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생에 단 한번 시작하는 결혼은 사전교육이 필요하고 가장 아름다운 미모와 얼굴을 가꾸고 결혼을 한다는 일은 결혼 예비자들에게 충분히 관심을 끌만한 결혼상품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결혼 캠프에서 특별한 추억거리는 아시아권의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독특한 상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얼굴을 변화시키는 점에서 가장 효과적인 능력을 갖고 있는  이찬석선생의 기술은 자타가 인정하는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만들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찬석선생은 향후 행복한손이라는 브랜드를 통해서 제자를 양성하여 국내에만 20개의 호텔을 개설하고 세계시장에도 진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서 행복한손 브랜드를 육성하고 화장품, 의류 ,피부미용기구. 건강식품을 자체적으로 개발하겠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다.

▲ 성형동안 운동법의 창시자 이찬석선생 © 챌린지뉴스    

 
현재 이찬석회장은 러브스카이이동식전망대카페 사업을 하고 있으며, 청담동에 연구실을 두고 있다. 저서를 26권 낸 바있어 작가로도 활약하는 이 작가는 중학교 도덕책 교과서에도 실린 인물이다. 이번에도 맛사지를 통해 "기와 생을 주는 안면근골 순환촉진법 전문서적과 에세이 등 4권이 동시에 출간 된다.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에게 성형동안은 물론 결혼문화를 아름답게 지속시킬 수 있는 커플 잔치도 열 준비를 하고 있다. 그의 도전은 계속된다.

 

▲ 성형동안 운동법의 창시자 이찬석선생 © 챌린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아시나요? 서울 강남 한복판 당나귀 서식지역